티스토리 뷰
728x90
출처 : 유니티에서 데이터 저장하기 #1
DataUser.cs
using UnityEngine; using System.Collections; public class DataUser { private string m_user_name; public string UserName { get { return m_user_name; } set { m_user_name = value; } } private string m_nick_name; public string NickName { get { return m_nick_name; } set { m_nick_name = value; } } }
Main.cs
using UnityEngine; using System.Collections; public class Main : MonoBehaviour { //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() { /* DataUser user = GetUserData(); user.UserName = "test"; user.NickName = "blue"; SaveUserData(user); */ DataUser user = GetUserData(); Debug.Log( user.UserName ); } void SaveUserData(DataUser user) { PlayerPrefs.SetString("UserName", user.UserName); PlayerPrefs.SetString("NickName", user.NickName); } DataUser GetUserData() { DataUser user = new DataUser(); user.UserName = PlayerPrefs.GetString("UserName"); user.NickName = PlayerPrefs.GetString("NickName"); return user; } }
300x250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TAG
- BPI-M4
- koba2010
- 전예희
- android
- oracle
- sas2009
- Delphi
- Linux
- ble
- 송주경
- NDK
- 지스타2007
- 동경
- SAS
- JavaScript
- 일본여행
- Mac
- MySQL
- KOBA
- 레이싱모델 익스트림 포토 페스티벌
- Delphi Tip
- Spring MVC
- 서울오토살롱
- Spring
- 튜닝쇼 2008
- Xcode
- ffmpeg
- flex
- Java
- ubuntu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글 보관함